Marketing

PRESS

Aperire, Kintex Beauty Fair, won the favor of many people.

수아내추럴

view : 334

2.jpg

지난달 11일부터 14일까지 개최한 킨텍스뷰티박람회에서 수아내추럴의 아페리레가 바이어들과 고객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고 이어져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이번에 유럽과 러시아 남미 바이어들에게 호응이 좋았다.

특히 아페리레 데이드림 쿠션팩트는 가장 호응이 좋은 상품으로 유럽 바이어(러시아, 독일, 스웨덴)와는 현장에서 MOU를 체결하는 등 뷰티 산업의 본토라고 할 수 있는 유럽시장에 진출하게 되었다.

내일 더 예뻐지는 습관이라는 모토로 국내에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제품력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데이드림 쿠션팩트는 얇고 촘촘하게 모공을 채우고 촉촉하게 피부 단점을 가릴 수 있게 커버해 줘 많은 여성들의 지지를 받은 제품이다. 겉은 뽀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유지시켜 줘 화장을 하며 불편했던 점들을 개선한 제품으로 인정받은 팩트이다.

수아내추럴의 아페리레는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중국과 동남아 외에 유럽, 남미, 아프리카까지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 이벤트와 국내 기술력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겠다는 아페리레는 온라인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출처 : 스페셜경제(http://www.speconomy.com) 류재부 기자 2018.11.09 10:33

Please enter your password first.

Close확인